수속후기

애들레이드 유학센터를 경험하신 분들의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

조기유학 수속후기,, 학교가 참 좋다네요

2015-10-14

10월학기 입학을 준비하신 학부모님으로 뵌 분이지만 아이들 교육에 대해서 배울 점이 많은 분이셨던,,
제가 가정에서 지금보다 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 마음 속 멘토로 여겼던 분입니다.

​ 아마 그 분께서 호주에서 지금 이 글을 보시게 된다면
이렇게 후기로 올리실 거라면 "제가 좀 더 잘 써드릴텐데요~" 라고 하실 분 같습니다.^^

기교가 순수함을 이길 수 없 듯, 제가 호주조기유학을 통해 돈을 버는 일이기도 합니다만
호주 조기유학, 특히 애들레이드 호주조기유학만큼은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기교를 넘어 호주조기유학으로 찾아주시는 부모님께 오늘처럼 좋은 사례로 이어가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 ​감사의 편지 보내주신 어머님께도 감사합니다.

​ 한스맨 worte.​


​내용에서 개인정보, 이름 등은 땡땡이(**) 표현 했음을 양해드립니다.
아래 학교 첫날 아이 일기와 어머님께서 보내주신 후기글 보시고 호주조기유학을 준비하시는 부모님께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드디어 학교에 갔네요
여기에 와서 매일 놀아서 학교가기 싫다고 하더니 학교를 가니 더 좋아 하더라구요
특히 **(큰아이)​이는 일본어를 조금 읽을 줄 아는 데 여기에 일본어 수업이 있어 더욱 재미있어 하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겨 보았던게 영어를 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네요.
확실히 영어 학원을 다니며 영어를 해서는 실제 영어를 말할 때 자기의 의사는 말할 수 있을진 모르지만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매개체가 될 수 없음을 느껴요.

​ 원래 티셔츠 한 장을 사도 처음 가게의 옷이 마음에 들지만 온 지하상가를 다 돌고 할인매장도 갔다가 비교해보고 샀는데 정실장님과 처음 통화를 하고 아무런 곳에도 알아 보지 않고 바로 해야겠다는 마음 먹은 제 직감이 맞은 거 같아요.
그때 신랑이 어떻게 한 곳만 알아보고 결정하냐고 그랬지만 말이죠..^^
너무 좋은 곳을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집을 선택할 때 학교 근처에 이런곳이 얼마인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을 주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냥 웹사이트에서 보고 고르라고 하여서 입장을 난처히 만들어 좀 죄송했지만, 때문에 조금은 불편해도 나름 편한(?) 거처를 찾게 되고 더불어 주인할머니도 너무 좋으시고 학교에서 걸어서 10분정도니 숙박비도 적게들고 편의시설도 있고... 여러모로 잘 지내고 있답니다.

​ 따님도 호주에 온다면 오기전에 일본어를 조금 해 놓고 오면 훨씬 도움이 될 거 같아요.
학원을 다니는 것이 아니라 원피스나 도라에몽, 토토로..등을 그냥 원어로 듣는거죠... 애들이 재미있어해요.
그리고 홈런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http://www.homelearn.go.kr/home.html
경기도 평생학습 배움센터로 회원가입만 하면 원하는 동영상을 모두 볼 수 있는데 일본어 초급에 히라가나 쓰는 것부터 나와서 엄마랑 동영상보면서 따라 써볼 수 있어요.
**(작은아이)이도 같이 해서 둘이서 읽거나 쓸 줄은 알거든요.
물론 1학년때 받아쓰기 같은거 틀려오면 틀린거 아는지만 확인하고 시험 틀려오면 틀린거만 확인하고... 학교 할 일은 제가 통제 안하지만 일기, 한자 3자씩, 수학1페이지는 거의 1년 내낸하고 실컷 노는 시스템이어서 친구들과 어떻게 재미있게 노는 지에 대해 터득해서인지 하루만에 친한 친구들이 생겼다고 넘 재미있어해요
하여간 좋은 학교 소개 시켜 주셔서 감사해요

큰아이 첫날 일기 첨부할게요.^^

Best quality services due to our unmatched experience.

호주 조기유학을 위한 애들레이드 유학센터의 가장 솔직한 경쟁력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퀵메뉴닫기 공식BLOG 비용안내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