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호주조기유학인가?

높은 교육수준, 친환경 도시!

호주조기유학! 왜 애들레이드 여야 하는가?

높은 교육수준, 친환경 도시!

애들레이드는 친환경 교육도시로서, 자녀 교육을 위한 선호도가 높은 도시입니다.

우수한 교육전통

호주의 노벨상 배출 도시인 애들레이드는 5명의 노벨상 수상자 및 수백명의 로데스 학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다양한 교육기관 및 코스

G8 애들레이드대학교를 비롯한 3곳의 호주종합대학교, 외국계 대학교, 사립 컬리지, 광범위한 직업교육훈련 시스템 및 명문 초 중고등학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축제의 도시

다양한 볼거리 및 할거리가 있습니다. 연중 400여개 이상의 각종 이벤트가 열리는 축제의 도시로 애들레이드 페스티발, 애들레이드 프린자 산토스 싸이클링 호주투어, 워마드 세계 뮤직페스티발, 자동차 경주등이 있습니다. 

대중교통할인 혜택

애들레이드의 유학생들은 현지학생들과 똑같은 대중교통 할인을 받게 되어 매년 약 호주불 $700이 넘는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부에서 운행되는 무료트램 및 시내순환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주식 생활의 경험

애들레이드에서는 진정한 호주식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유학생이 적은데다 대자연의 풍경과 반짝이는 해변, 광활한 언덕과 역동적인 도시 중심부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리얼호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생활비가 적게 드는 도시

같은 예산으로도 애들레이드에서는 더 많은 것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와 통계자료에 따르면 애들레이드는 멜번이나 시드니보다 20%, 브리스번과 퍼스는 10% 더 낮습니다.

 


애들레이드의 모든 정규 초등학교 및 중 고등학교는 매우 체계적이며 높은 교육수준을 자랑합니다.
줄리아 길러드 호주총리가 호주 애들레이드 공립학교 출신임을 잘 아실 겁니다.
이민자의 자녀이면서, 여성으로서 호주의 총리까지 오른점을 높이 평가 하고 있으며 이런 점들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는 애들레이드 사람들은 다문화를 가진 이민자와 유학생 모두에게 우호적 입니다.

2016년 세계 살기 좋은 도시 5위로 호주인이 뽑은 가장 살기좋은 1위도시로도 랭크된 바 있습니다.
 
호주의 주요 5대도시 중 하나임에도 상업적이지 않고 호주스러움이 가득한 친환경 도시로
호주 조기유학을 위한 가장 경쟁력 있는 도시입니다.

Best quality services due to our unmatched experience.

호주 조기유학을 위한 애들레이드 유학센터의 가장 솔직한 경쟁력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퀵메뉴닫기 공식BLOG 비용안내 온라인문의